여기어때 나눔파워볼게임 파워볼 마틴 최상위ң

여기어때 나눔파워볼게임 파워볼 마틴 최상위ң

파워볼재테크 아주 작은 변화에도 큰 변화를 가져다주는 ‘나비효과‘ , 그리고, 이를 제어하고 분석하는 ‘카오스 이론‘ 각 회차에 등장한 일반볼 통계치에 카오스 이론으로 정밀하게 계산된 밀도를 부여하고, 연속적으로 등장하거나 등장하지 않은 일반볼에 대해 확률값을 계산하는 것은 65만개 라는 방대한 데이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1등이 나올 경우의 수보다 6배나 많은 표본은 이렇게 정밀한 계산이 가능 하도록 도와주었습니다.

그러나, 확률게임에서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바로 “확률과 통계의 모순“입니다.

확률과 통계의 모순이란?

각각의 시행은 ‘독립시행’으로써, 확률은 언제나 일정한 값을 가지게 됩니다.
동전 던지기를 예로들면 앞면/뒷면이 나올 확률은 언제나 50%로 동일합니다.

그러나, 통계적으로 접근하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분명 매 회차 50% 확률이지만 앞면만 100번 연속 나오는 경우는 보지 못합니다.
동전던지기 횟수가 늘어나면 늘어 날수록, 앞면 혹은 뒷면만 많이 나오는 경우는 없고, 총 횟수가 50:50에 근접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지 않는 ‘독립시행‘이지만, 통계적으로 시행의 횟수가 커질수록 각각의 확률에 맞도록 회귀하는, 다시 말해서 이전 회차에 영향을 받는다는 모순이 있습니다.
많은 자칭 분석가들이 존재합니다. 또한 많은 분석 사이트도 존재합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확률의 독립시행 즉, 통계치와 모순되는 확률의 성질에 대해서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제대로 알지 못하고, 다만 눈속임 만을 할 뿐이기 때문입니다.

카오스 이론을 통해 정밀하게 계산된 확률과 통계라고 할 지라도, 이러한 모순은 절대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수학, 과학에서는 이렇게 큰 수를 다룰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합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이란 ‘알파고’에 쓰인 알고리즘으로써, ‘랜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1회에 등장할 수 있는 일반볼 조합의 가짓수는 98280개 이므로, 직후 5회차간 등장할 일반볼의 조합은 98280 x 5 가 아닌, 98280^5 , 즉 9 x 10^24 개 (0이 24개)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숫자가 됩니다.

이를 짧은 시간안에 모두 계산할 수는 없기에 몬테카를로 방법이 사용되었습니다.

직후 5회간 어떤 볼이 나와야 현재의 경향성을 유지하는지 파악합니다.

확률과 통계에 기반한 차트, 확률과 통계의 모순을 극복하기 위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계산된 경향성 표를 통해 정밀하게 대중소의 값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하는 방식에 대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파워볼은 소,중,대, 구간(A-F), 홀짝, 파워볼(A-D) 이렇게 크게 4가지로 나뉘어 지며, 축배팅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중복 배팅이 가능합니다.)

소,중,대

6개에 추첨된 공들 중 파워볼에 숫자를 뺀 나머지 숫자의 합이 15이상 64이하 일때, 소 65이상 80이하 일때, 중 81이상 130이하 일때, 대 라고 합니다.

구간 (A-F

6개에 추첨된 공들 중 파워볼에 숫자를 뺀 나머지 숫자의 합이 15이상 35이하 일때, 구간 A 36이상 49이하 일때, 구간 B 50이상 57이하 일때 구간 C 58이상 65이하 일때, 구간 D 66이상 78이하 일때 구간 E 79이상 130이하 일때, 구간 F 라고 합니다.

홀짝

6개에 추첨된 공들 중 파워볼에 숫자를 뺀 나머지 숫자의 합이 홀수 일때, 홀 짝수일때, 짝 이라 합니다.

파워볼 (A-D)

6개에 추첨된 공들 중 파워볼에 숫자가 0이상 2이하 일때 파워볼 구간 A, 3이상 4이하 일때 파워볼 구간 B, 5이상 6이하 일때 파워볼 구간 C, 7이상 9이하 일때 파워볼 구간 D 라고 합니다.

Tip) 홀 또는 짝이 5개 까지 올라간다면 그것은 장줄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5번째부터 줄을 타는 것이 가장 확률 적으로 좋다.

사진참조) A, C 구간

파워볼홀짝분석
2) 퐁당

퐁당이란?
퐁당이란 홀 과 짝이 연속적으로 교차 되며 나열되는것을 의미한다.

Tip) 퐁당구간은 3개가 시작되면 타는 것이 확률적으로 좋다.

사진참조) B구간

3)결론

장줄과 퐁당은 못먹더라도 타보는 것이 좋으며, 도중에 절대 바꾸지 말고 합때까지 타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특히, 퐁당같은 경우는 3번째부터 탑승하기 때문에, 도중에 뿌러지더 라도 실보단 득이 많은 경우가 많다. 장줄 꺽기는 뒤에서 배우도록 합시다.

패턴구간
파워볼홀짝분석
1)패턴이란?

패턴이랑 기준점을 축으로 양쪽으로 같은 패턴으로 퍼져 나가는 것을 뜻한다.

2)패턴의 종류.

(1)데칼코마니 패턴

데칼코마니 패턴이란 기준점을 하나로 두고 반으로 접었을경우 같은 모양이되는 패턴을 뜻 한다. 사진처럼 중간에 167회차 (홀)을 기준점으로 잡고 반을 접었을 경우 , 양 옆으로 동일하게 그려진것을 알 수 있다.
(2)역대칼코마니 패턴

역데칼코마니 패턴이란 중심축을 두줄을 잡고 접었을때, 홀과 짝이 교차되어 포개지는 패턴을 뜻 한다. 사진에서 140,141회차 홀 + 142,143회차 짝을 기준으로 반을 접었을경우, 양쪽으로 홀과 짝이 교차되어 포개지는것을 볼수있다.
Tip) 홀, 짝의 패턴 같은 경우에는 많이 경험하고 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 사다리의 홀짝 패턴같은 경우 일정한 복사 패턴이 존재하기 때문에, 많이 알아 두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