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담 무료 동행복권 파워볼 사이트 엔트리 파워볼 언오버 업계No1ҽ

실패담 무료 동행복권 파워볼 사이트 엔트리 파워볼 언오버 업계No1ҽ

사다리파워볼 그림에서 보이는 것처럼 걸리는 구간이구요, 소 D가 7개로 가장 확률이 좋고, 중 D는 걸리는 숫자 1개 중 F는 걸리는숫자가 2개 나옵니다.

파워볼 홀 / 짝
파워볼 언더 / 오바
파워볼 구간 B / C 파워볼 숫자 1 / 8

예) 파워볼 홀 / 언더 / C / 8
예) 파워볼 짝 / 오바 / B / 1 예시, 2개로만 하셔야만 구멍이 없습니다.

파워볼에는 숫자가 있습니다.
0,1,2,3,4,5,6,7,8,9

이 숫자중에 홀을가면 1,3,5,7,9 이숫자는 의미가없어지죠?
그러면, 남는 숫자는 0,2,4,6,8 입니다.

하지만, 홀을가면 제가 언더를 찍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언더를 찍으면 0,2,4가 없어집니다. 여기서, C구간은 5,6을 나타냅니다.

그러면, 남는숫자는 8이 되겠죠? 숫자 8을 찍으면 구멍을 다 막는겁니다.
4개를 단폴로 배팅하는건데, 제가 필승법 이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파워볼 구간을 잘 잡아야합니다.
하루종일 배팅하는게 아니라, 구간일 경우에만 들어가는 겁니다. 부러질경우 리스크는 별로 없습니다.

숫자합구간 A 70.00 + 파워볼 구간 B 4.30 + 홀 1.98 = 595.98 배당
5000원 기본 배팅시 적중금 2,979,900원

가장 낮은 배당 조합
숫자합 구간 F 2.35 + 홀 1.98 = 4.65 배당
5000원 기본 배팅시 적중금 = 23,250원
패턴은 다들 아시듯이 퐁당, 장줄, 데칼, 역데칼, 1212 패턴 등등 여러가지 패턴이 언더, 오바 홀,짝 대/중/소 에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파워볼 기준에도 언더 짝 = A, 언더 홀 = B, 오바 짝 = C, 오바 홀 = D 족보가 존재 하듯이 파워볼 숫자합 기준에도 족보가 존재 하고 있습니다.

자료를 보시면 1~8번 중 1번 과 6번 족보 기준으로 나머지 패턴들이 홀,짝과 언더 오바 패턴에 의해서 결과가 정해지게 됩니다.

명시되어있는 중/ 일때 구간 D가 나올 확률 6.25%, 중/ 일때 구간 F가 나올 확률 12.50%, 구간 F 일때 중/이 나올 확률 12.50% 같이 일명 통수 구간 빼고는 1번 과 6번 족보를 중심으로 결과값을 예상하는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결과값을 얻는 순서는 대/중/소 와 언더,오바 두개에 패턴에 흐름을 예상하시고, 족보와 예상패턴을 대조해서 결정하시는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통계 그래프를 보면서 이상적인 배팅 방법과 대/중/소 의 소/ 와 구간 A~D 족보가 빠져있는 이유에 대해서 설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 를 예상했을때, 구간 A~D를 명시하지 않은 이유는 배당쪽으로는 높은 배당을 측정 받긴 했지만, 중/ 일때 E 가나올 확률 81.25% 대/ 일때 F가 나올확률 96.15% 인 반면, 소/ 일때 A 확률 1%이하, B 확률 8%이하, C 확률 10%이하, D 확률 17% 이하로 너무 적은 확률에 너무 넓은 범위에 속해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이상적인 파워볼 배팅방법은 위에 명시했듯이 /, F 와 중/ E 는 바늘가면 실따라가듯이 높은 확률로 같이 붙어다니고 있습니다. 묶음배팅을 하더라도 더 높은배당과 조합하는것과 단폴로 하더라도 더 높은배당에 배팅을 하는것이 이상적이고, 소/중/대 에서 예상패턴 소/ 일때는 홀짝과 조합이나 단폴로 배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파워볼 숫자합 구간 A~D에 굳이 배팅 하고싶으시다면, 구간 D에 소액 단폴 배팅 하시거나 홀,짝 과 소액 조합하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런데 노름이나 도박으로 돈을 번다는 사람은 극히 드물지요. 왜 그럴까요?
노름, 도박, 카지노의 특성상 배팅하는 사람은 절대로 돈을 벌 수 없게, 구조화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불가능할까요?

이를 해결한 사람이 있었으니, 그 이름은 마틴게일(martingale)입니다.
간단한 등비수열의 합을 이용한 배팅방법인데, 계속하여 지더라도 단 한번 승리한다면 그동안 배팅했던 배팅금을 모두 회수하고, 더해서 수익금까지 챙길 수 있는 배팅법 입니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배수 배팅입니다.

첫 회에 기분좋게 승리하고, 계속 4연속 패배하면서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똑같이 5회중 1회 승리했음에도 결과적으로 돈의 차이가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보장된 승률이 있다면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보장된 승률을 통해 이처럼 또다시 승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틴게일 배팅법은 기본적으로 장기전을 염두에 두고있는 배팅법 입니다.

각 회차에 승리하고 패하는 것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장기전을 염두에 두고 일희일비 하지않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위키피디아에서도 지적하고 있듯이, 마틴게일 배팅법에는 단 하나의 결정적인 단점이 존재합니다. 그것은 바로 기본 자본의 제약입니다.

자본금이 무한하지 않기 때문에 일어나는 문제입니다.
언젠가 승리한다면 반드시 이익이 생기는 것은 맞지만, 그렇게 배팅하기에 자본금이 넉넉하지 않다면 돈을 잃기만 하고, 이길 수 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연패가 길어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따라서, 승리하는 확률이 아니라, 승리한 횟수인 승률이 중요해지게 됩니다.

파워볼, 홀,짝 의 경우에는 50%의 확률을 믿고 배팅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된 분석과 배팅이 아니라면, 50%가 안되는 승률로 인해 또한, 연패로 인해 가진돈이 바닥나는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또다른 문제점이 있습니다.
마틴게일 배팅법을 사용하자니 배당금이 정확히 두배가 아닌 소숫점일 경우입니다.

홀,짝 같은 50% 게임은 배당이 약 1.95~1.98정도로 배당이 두배보다 작은데, 만약 배수배팅을 한다고 하여도 작은 소수점 차이로 인해 미세하게 손해가 생기기 시작하고, 장기적으로 이익이 아닌 큰 손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뉴스에 메가밀리언복권 당첨금에 대해서 나왔습니다. 무려 3개월간 당첨자가 나오지 안아 이월되서 1등 당첨금이 15억 3700만달러(한화 약 1조 7429억)이라고 합니다. 사우스 캐롤라니아 주에서 당첨자가 1명 나왔다고 하네요.

미국의 복권으로는 크게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복권이 있습니다. 두 복권다 미국내 44개 주와 워싱턴 DC, 푸에르토 리코,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에서 판매가 됩니다.

참고로 미국 내에서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복권 구매가 불가능한 주는 알래스카주, 네바다주, 하와이, 유타주, 알라바마주, 미시시파주 등이 있습니다.

게임 방식…

우리나라의 나눔로또는 45개중에 6개의 숫자를 맞추면 1등이지만, 미국 파워볼과 메가밀리언은 다릅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